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회원가입 그리고 첫 글

안녕하세요 보니바니입니다^^

휴가철이라서인지 여름임을 제대로 느껴지는 오늘 날씨이네요!

무덥고 습한 화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더위에 힘겨워하다가,

늘 궁금했던 티스토리를 이제야 가입을 해보았어요!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써보려고 하니,

어디서 글을 쓰는지도 모르겠네요^^;; 하핫..;;

티스토리를 하다 보면 늘겠지..?

라는 생각으로 가입하자마자 두서없이 글을 적고 있어요!

일단 제가 티스토리 회원 가입하는 경로를 올려봅니다~

 

 

제가 읽은 글들이 표시가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완전 초짜라서요 ㅋㅋㅋㅋ

일단 다음에서 티스토리 가입으로 검색하여 티스토리를 가입하였어요!

생각보다 티스토리 개설은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저처럼 티스토리를 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도

망설일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그냥 뚝딱 티스토리 개설이 됩니다!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읽어주시고,

동의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으로 가시면 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데 있어서 갑자기 고민...

어떤 고민에 빠지게 되었냐면은요~

그것은 바로 닉네임입니다!

 제가 하고 싶던 닉네임은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셔서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 이름과 동일하게 닉네임을 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뭐 그래도 만족하는 이름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역시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셔서

다른 이름으로 바꿀까? 고민만 하다가 -만 추가하였어요 ㅋㅋㅋ

로봇이 아니라는 걸 증명하면 티스토리 스킨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깜빡하고 캡처를 안 했네요;;

 

어영부영 개설된 티스토리!

너무나 쉽게 개설이 되어서 깜짝 놀랬어요! @.@!

티스토리 스킨은 차차 고르면서 꾸미기를 해야 할 것 같아요

티스토리 초짜는 허둥지둥 꾸미기를 할 것 같은데...

글솜씨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솔직한 후기글을 써볼게요!

그럼 다음에도 또 만나요!

굿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