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갱스커피 : 경치와 뷰가 좋은 대천 보령 카페

 

 

 

안녕하세요! 보니바니입니다:)

매일 블로그 포스팅 해야지~!

생각은 했는데요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아직 티스토리를 잘 모르겠어요ㅠㅠ

대천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에 늘 있는 갱스커피!

지난 미세먼지 있는 날 대천 보령에 간김에 다녀온 갱스커피입니다!

대천 보령 카페로 핫한 갱스커피 솔직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미세먼지가 있는 날이라서 경치에 대한 기대치는 조금 낮았어요

그래도 워낙 경치 좋고 뷰가 좋은 갱스커피!

정말 맑은날에 갱스커피에 갔다면

정말 뷰만큼은 너무너무 멋졌을것같습니다!

 

 

 

음료는 맛없다는 후기글을 이미 보고 간 상태라서 큰 기대는 없었어요

그런데 기대도 안 했지만, 음료가 정말 별루였어요..

저는 자몽? 뭘 주문을 하였는데요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 주스맛...

내가 왜 이돈을 주고 사먹었나 싶었을정도였어요;;

그냥 무난하게 커피를 주문할걸 생각했어요 ㅋㅋㅋ

 

 

 

갱스커피의 포토존인만큼 잠시도 사람들이 없을때가 없어요

눈치게임하듯이 사진찍어야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더 그런것같은데요

생각보다 연령층이 있는분들이 많으셨고,

사진욕심이 많은분들이 오시기때문에

사진찍기가 힘들었어요

정말 못해도 10분씩은 다들 찍으시는 느낌이였습니다

 

 

 

갱스커피 들어오면 입구에 있는 오토바이입니다

역시 남자들의 로망이라서인지

한번씩 오토바이를 보시고 가시네요

 

 

 

앉고 싶었던 자리는 이미 만석이였어요

오늘처럼 무더운 날씨에 갱스커피 사진을 보니

나름 시원한 느낌이 드는것같네요

 

 

 

봄이였지만, 주말 낮은 정말 더웠던 갱스커피

잠깐 아무도 없을때 사진찍어봅니다

 

 

 

 

갱스커피 카페에 올라가니 차우차우가 있었어요

제가 더워했던 날이라서인지,

차우차우도 더워보이는것은 기분탓일까요?

 

 

 

갱.S

대천여행, 보령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경치 좋고, 인생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갱스커피에 한번쯤 오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SNS에서 보면 인생사진 나오는 자리이죠!

이 자리에서 찍는것만큼은 진짜 눈치게임이예요

삼각대 놓고 인생사진 나올때까지 촬영하시는들이 제법 계시거든요

 

 

 

미세먼지 없는날 보령카페, 대천카페 갱스커피에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추천입니다!

음료는 맛 없지만, 경치맛집으로 손꼽고 싶을정도였습니다!

대천여행, 보령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갱스커피카페 경치맛집에 가셔서 인생사진 찍어보세요~

 

 

지도는 갱스토리로 나오는데요

갱스커피

041-931-9331

매일 10:00 - 21:00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청성로 143